스타듀밸리 2회차 12일째
2년째 가을, 품평회 다음 날.
○이리듐 별 염소젖을 모았다!
○송로버섯 기름과 와인, 피클을 판매중. 수확일도 아닌데 잔고가 만 원 넘게 오른다. 돈이 이렇게 쉽게 벌리다니 이상해. 내년엔 농사 규모를 좀 줄일까.
현재 160칸 정도.
○여름 초에 심은 사과나무가 아직도 다 안 자랐다. 잔디를 너무 방치했나. 나무 주위에 잔디 자란 게 예뻐서 냅뒀는데 ㅋㅋ
○실수로 울타리 문을 열어놨었다. 가축이 농작물 사이 지나갈 때 농작물이 흔들리는 게 매우 귀여웠다. 울타리는 왜 필요한 걸까? 일단 닫아놓긴 했다.
○드워프가 '내일은 우유에 대해서 설명해 줘'라고 했다. 금별우유 갖다줬더니 싫어하는 선물이랜다. 궁금하다매.
○애비가일이 농부가 되고 싶다고 어필한다. 세바스찬이랑 페니도 호감도 8칸 찍고 나서 누구랑 결혼할 지 정할 것.
○다리에서 낚시 중이었는데 앨리엇이 옆에 섰다. 깜짝 놀라서 말을 걸었더니 "가끔은 네가 부러워" 말 하는 꼬라지가 좀 시혜적인데?
○윌리 낚시스팟에서 낚시 하고 있으니까 윌리가 그 자리로 못 들어오고 '?'을 띄우길래 비켜줬다. 버틸 걸 그랬나.
○앨리스: 페니는 과일 샐러드를 좋아해
○신디: 난 꽃이 좋아
○드미트리우스: 로빈은 염소 치즈를 좋아해
○드워프랑 크로비스 멱살잡이 이벤트를 봤다. 드워프족이 어둠 종족을 핍박해서 전쟁이 났고, 드워프네 부모가 죽었다는 것. 힐링 농사겜에 스토리가 웬말이냐 ㅋㅋ 재밌더라. 얘들 둘 다 도트가 귀여워서 흐뭇하게 구경함.
○샘의 밴드에 갔다 왔다. 애가 참 착해.
○거스가 팸 때문에 돈이 없단다. 내가 내 주고 싶었는데 선택지 목록에 없었다. 팸은 공짜 맥주 때문에 거스 좋아하고. 사랑은 돈이아~~
○거스의 거대 오믈렛 이벤트 완료. 그 나이대 주민들만의 비밀 모임. 나한테도 한 접시 주지.
○ 피에르의 고품질 작물 이벤트 완료. 유저는 부잔데 이 마을 진짜 가난하구나. 얼른 사과가 열려야 마을회관 재건을 할 텐데.